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이동평균선

[JOKER CU] [조커 쿠] 2022. 10. 2.

[유료무료주식] 이동평균선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오늘은 독자님들과 전화도 하고 이리저리 의견도 나누고 잼미가 좀 있었네요.
새벽전화에서는 처음으로 "고등학생" 님과도 소통을 해봤습니다.

그러면서 난 왜 고등학교 때 이런생각 왜 못했지 라는 후회가 들더군요 ㅎㅎㅎ. 빨리 눈을 떳으면 과거 상승장이 많았는데 그때 대기업 주식 아무거나 모았으면 지금쯤 삶에 질이 달라졌을텐데하면서 현타 때렸습니다. ㅎㅎㅎ

자. 여러분 ~~!!!!

이동평균 매매 이거 가장 많이 알려져 있고, 가장 많이 들어 봤으며, 차트에 무조건 깔아 놓고 보든 말든 꼭 있어야 하는 "선"으로 우리는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사용할 줄은 아십니까?

제가 오늘 이놈들 정리한다고 개고생 했거든요.
이야~~~. 어렴풋이 잊혀져가고 있던 이평에 대한 생각들은 한 방에 다시 정리하는 순간 이었습니다.
근데 5, 10, 20일 이평매매까지만 정리했네요. ㅎㅎㅎ

왜냐면 5일 이평을 잘 설명을 해 놔야 다음 이평들 설명이 쉽거든요. ㅋㅋㅋ

사실 카페에 업로할 내용들 중에 이 이동평균 매매법을 제가 만들어 놔서리.... 어쩔 수 없이 스스로를 채찍질 하고 있습니다.

일단 28페이지까지 완료했는데, 내일 60, 120, 300 이평까지만 정리하면 휴~~~~ 이 지긋지긋한 이평매매법이 끝을 보겠네요.

그래도 일단 만든거까지의 맛배기 보여 드릴려구요. 몇 컷 보여드릴께요.



몇 페이지만 보여드렸지만, 일일이 처음부터 끝까지 화살표 하나에도 클릭질을 하면서 지금까지 모았던 자료 종합하면서 이 거지같은 짖걸이를 하고 있답니다.

사실 하면서 다시 공부도 하는 샘이죠.

그래도 이전에 만든 일목균형표 3권에 비한다면 껌이죠 ㅎㅎ

여러분 기본에 충실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늘 작업하면서 다시 기본이란 놈을 더 두껍게 만들었습니다.

그럼~~!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