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주린아 시키는대로만 해! 100% 먹고 나오자.

[JOKER CU] [조커 쿠] 2021. 11. 14.

[유료무료주식] 주린아 시키는대로만 해! 100% 먹고 나오자.

 

 

안녕하세요.

조커 쿠 입니다.

 

오늘은 자신만의 검색기도 없고 비법도 없고 돈은 벌고 싶고 어떻게 하면 될까? 고민하시는 분들께 최소한 2%의 수익을 먹을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합니다. 진짜 주식하시면서 무방비 상태에 노출된 분들께 알려 드리는 방법이며, 이미 검증을 완료한 상태라 안심해도 됩니다.

 

글들을 적고 독자분들과 소통하며, 많이 느끼는 점은 조커의 입장에선는 참 여러가지 입니다. 일주일 정도 고생해서 문서만들어서 드려도 고맙단 말씀한마디 없는 분도 계시고, 정말 미안해서 커피 쿠폰이라도 보내고 싶다고 하신분들 계시고 여러가지로 고맙고 좀더 분발해야 되겠다라는 생각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이 블로그를 계속 유지해야하나 생각도 듭니다. 그냥 주식해서 많은 금액을 기부할까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ㅎㅎㅎ. 혼자 하는 블로그라 답변 드리는 것도 거의 새벽인데, 사실 그 시간이 제 공부하는 시간이라 ㅎㅎㅎ 많이 응원해  주세요. 그래야 조커가 힘이 납니다.

 

 

자~~~~!  거두절미 하고!!

 

단타가 흥미로운 이유는 1분 사이에 천국과 지옥을 왔다갔다 한다는 것 입니다. 여기서 여러가지 무기가 있는 분들은 수익을 가지고 갈 수 도 있겠지만, 저처럼 주식 초보때 무기 하나도 없이 어리벙벙 늘 손절하며 하루를 시작한 경우도 참 많았네요.  그럼 저 처럼 무기도 없고, 주시 지식도 많이 없을때의 분들은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이제부터 썰을 풉니다. 집중 하시구요!!

 

저의 경험과 이론을 믿는다면 반드시 믿고 따라하세요.

 

1. 오늘은 주도주는 어떻게 찾을까요?

2. 찾았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3. 하루 종일 대응해야 할까요? 아니면 몇시가 가장 좋을까요?

 

위의 세 가지를 잘 안다면 독자님들께서는 이미 수익 보신 겁니다.

 

 

 

□ 오늘의 주도주 찾기

 

관심종목 아시줘? 이걸 잘 활용하셔야 해요.

오늘의 주도주란 전일 대비해서 장초에 거래량이 급등한다는 거 다 아시줘. 이런 종목을 어떻게 관심종목에 넣을까요?  아주 간단합니다. 다들 몰라서 그렇지. ㅎㅎㅎ

 

먼저 창에 0130 눌러 주세요 "관심종목" 창이 나옵니다. 그리고 "등록" 을 눌러 주세요.

 

 

자 그럼 등록창이 아래오 같이 나오겠줘.

 

이제는 조카가 알려준 방식으로 관심등록을 해보겠습니다.

 

◇ 1번과 같이 새그룹을 누릅니다.

 

◇ 2번과 같이  "오늘 단타" 또는 "조커 단타" 라고 적으시구요

 

◇ 3번과 같이 "코스탁 순위" 누르면 아래에 보조 리스트가 나오며

 

◇ 4번과 같이 "거래량전일대비비율" 눌러요 !!

 

◇  그럼 파란색 부분이 입력이 되구요

 

◇ 5번과 같이 전체추가 누르고

 

◇ 6번과 같이 확인 누르면 "캬" 오늘의 주도주 세팅이 끝납니다.

 

 

자 그럼 관심종목창이 어떻게 변한지 볼까요? 아래와 같이 됩니다. 그럼 등락률을 눌러서 오름차순으로 세팅을 합니다.

 

등락률 정렬 전 등락률 정렬 후

 

이제 오늘의 주도가 확 보이나요? 

 

제가 말씀드린 3가지 항목중 이제 1개 마쳤네요.

 

1. 오늘은 주도주는 어떻게 찾을까요? ▶ 끝

2. 찾았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3. 하루 종일 대응해야 할까요? 아니면 몇시가 가장 좋을까요?

 

자 이제 2번 들어 갈께요.

 

거래량이 무한이 터지면 좋지만 실제는 그렇지 못하줘. 대부분 오전에 올렸다가 오후에 떨어지줘. 자 그럼 방금 제가 시간에 대해서 말씀드린 것 같네요.

 

오전 장이 시작되면 9:00분에 제가 알려드린 방법으로 관심종목 세팅을 합니다.

그리고 상한가에 있는놈 말구요 2% ~ 3%때에 있는 놈을 공약 합니다.

 

여기 노란색 부분이 2%~3% 때 종목이 보입니다. 이까지는 보통 9시 3분까지 세팅이 가능하실꺼라 보구요. 이제부터는 노락색 구간에서 순간적으로 조금씩 상승하는 놈을 봅니다.

 

예를 들어 옵티시스가 2.98 % 에서 3.14%로 변경된걸 확인 하셨다면 시장가 또는 현재가로 바로 진입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하여 2%의 수익을 보시고 나오는 방법입니다. 무조건 먹는 방법이니 아침 시장 기분좋게 시작하세요.

 

1. 오늘은 주도주는 어떻게 찾을까요? ▶ 끝

2. 찾았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끝

3. 하루 종일 대응해야 할까요? 아니면 몇시가 가장 좋을까요?

 

자 이제 하루종일 하면 될까요??

 

안됩니다. 반드시 0900 ~ 0910 까지만 하시구요, 느린날에는 0900~0920까지 추천 드립니다.

 

1. 오늘은 주도주는 어떻게 찾을까요? ▶ 끝

2. 찾았다면 어떻게 대응해야 할까요? ▶ 끝

3. 하루 종일 대응해야 할까요? 아니면 몇시가 가장 좋을까요? ▶ 끝

 

설명은 다 끝난 것 같네요.

 

여러분 기가 막힌 전략은 이세상에 아직까지 저는 발견하지 못했구요, 실전에서의 경험과 노가다만이 약간의 수익을 안겨줄 뿐입니다. 

 

기법에 대한 내용은 참 많은데 해보지 않으면 그냥 사장될 뿐 남는게 없어요. 조커 믿고 따라하세요 제발들!!

메일로 무작정 조건식 달라고 하시는 분들 제발 제글 읽고 따라하세요.

 

맨날 마지막엔 잔소리로 끝나는 것 같네요 ㅎㅎ.

 

조커 믿고 따라오셔야 이런 수익 가능합니다. 저는 무료로 다 알려 드리니 맘껏 보고 따라하세요. 모든 답은 블로그에 있습니다.

 

저 공부한지 6개월 밖에 안됐습니다. 여러분보다 주식 경력이 더 짧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 6개월동안 코피터져가며 했습니다. 

 

자극 받으시라고 올렸구요. 자극 좀 받으시고 나를 더 챗칙질 해서 강하게 만들어 보세요.

 

좋아요 와 댓글 언재든 환영 하오며, 답변은 조금 늦을 수 있으나 다 해드리오니 조금 느긋히 기다려 주세요.

 

추 후 방향은 기법 보다는 수식쪽으로해서 내가 가지고 있는 또는 살 주가가 올바른 위치인가 시리즈로 알려드릴 생각 합니다.

 

그럼 오늘하루 잘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