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조커 3월14일 관심종목 리뷰

[JOKER CU] [조커 쿠] 2022. 3. 18.

[유료무료주식] 조커 3월14일 관심종목 리뷰

 

 

안녕하세요

 

조커 입니다.

 

오늘은 3월 14일 제가 관심종목으로 알려드린 종목들 리뷰 합니다.

 

아주 간단히 얼마나 올랐는지 내렸는지 확인합니다.

 

추후에는 왜 올라갔는지 차트에 대해서도 알려 드릴께요.

 

제가 차트를 보는 기준은 "엘리어트파동이론" + " 피보나치 수열" 입니다.

 

그리고 단기 신고가에 놀라지 마세요.  차트 보시면 파동과 신고가가 보일 것 입니다.

 

물론 다른 중요한 보조지표도 참고 합니다. ㅎㅎㅎ

 

검은색이 알려드린 시점부터 오늘까지 입니다.

 

우짜까요??

 

1 종목 -1%, 나머지 22종목이 다 상승했네요. 

 

이정도면 될까요?? 

 

다음주는 종목 드릴까 말까 생각중입니다. 

 

구독자가 아닌 분들때문이기도 하고 생판 처음오는 분들께서 자료를 많이 요구하시네요.

 

공부한다면야 당연히 드리지만 경험상...... 그렇지 못해서 아쉽습니다.

 

마지막 장은 오늘 조커가 미치게 매매한 종목 일지차트 공유합니다. ㅎㅎㅎ

아마도 내일 수익이 많이 날 것 같네요.

 

 

 

 

조커의 미친 스캘. 한번 필 받으면 종목 보고 이렇게 하곤 합니다. 오늘은 많은 수익을 챙겼네요.

단 하락 구간에서도 이렇게 스캘 하시면 먹을 수 있습니다. 단 파동을 잘 봐야 합니다.

그리고 총알이 많아야 합니다. 

 

[밑에 검은색 박스는 내일 꽤나 많은 수익을 줄 것 같네요]

[바로위 판자지오의 오늘 결과 입니다.]

자기가 선택한 종목에 믿음이 있다면, 결과는 이렇게 됩니다. 결국 5% 이상 슈팅이 나왔줘.

제가 있는돈 다 끌어 모아서 검은색 박스처럼 저가에서만 다 매수를 하였구요, 검은색 박스앞에 무수한 Buy와 Sell의 흔적은 스캘 치면서 야금야금 먹은 흔적절 입니다.

제가 매집흔 근거는 일봉으로 잘 보시면 제가 추천해 드린 종목과 파동이 비슷할실꺼에요.

단 큰돈 들어갈때는 빠져나올때 한방에 나오지 마시고 분할 매도로 나오세요.

그리고 하나 팁을 드리자면, 판타이종 이종목은 신고를 제대로 안해서 벌써 금융당국에 -14점 받은 상태 즉 -1점만 더 받으면 거래정지 되는 시점도 이용했습니다. 보통 이정도까지 가면 살짝 반등주고 나져나오는 작은 세력들이 있거든요.

아니나 다를까 금요일 공지에 소식이 떳네요. ㅎㅎ 잘 먹고 잘 나왔습니다.

 

이상 조커 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