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8월16일용 월급독립 종목 공개

[JOKER CU] [조커 쿠] 2022. 8. 15.

[유료무료주식] 8월16일용 월급독립 종목 공개

 

조커 입니다.

거의 4일동안 원서 번역 + 1차 정정한다고 디지는줄 알았네요.

[기법이란 정확하고 확실해야 합니다. 물론 예상치이지만 그 예상치를 높여주는 것이 기법이란 말입니다.]

[하나를 배우더라도 반드시 내것화 하세요!! 그래야지 자신을 가지고 매수 진입 포인트를 획득!! 버틸 수 있답니다.]

[반드시 주식에 철학을 부여 하세요. 카더라 라는식의 증명되지 않은 방법은 공부의 의미가 없어요.]

자 그럼 8월16일 월급독립 들어갑니다.

매수 매도가는 알려 드리지 않습니다. 제가 아직은 모 카페에 소속되어 있어서요. 상도를 지켜야 해서요 ㅎㅎ.

종목 : 서연탑메탈

매수 : -------

손절 : -------

1차 예상목표: 7095 (1차, 반 팔라는 말입니다.) 그리고 지켜보는 겁니다.

2차 예상목표: 8000원

이와 비슷한 자리에 있는 놈들은 숙제로 드릴테니 어떻게 움직일까 생각해 보세요.

빨간색은 월독후보군으로 역시 기대가 되는 놈입니다.

(DN오토모티브, 코위버, 유로바이오로직스, 우양, 페이퍼코리아, 휴네시온 입니다.)

[먼저 차트 전체를 보싮시요. 내 주가의 위치가 어디쯤인지]

해드엔 솔뎌가 마감되고 다시 파동을 만들려고 하네요. 단기로 볼때 해드엔 솔더는 상승파(3걔)+조정파(3개), 큰 엘리엇파동으로 볼때는 총 8개의 파로 진행 됩니다. 제가 보기에는 이제 조정내지는 상승1파가 예상됩니다.

그리고 본인이 공부한 보조지표를 활용하세요.

제가 주 지표로 사용하는 놈은 4일간의 공부 끝에 변경이 되었습니다. 일목은 별도의 세팅 차트가 있어서 여기서는 볼밴으로 보기 편하게 캡쳐해서 드립니다. 일목 반드시 공부하세요.

[현재 마지막 보조지표를 보여드리지 않았습니다.]

추후 좀 더 적응을 해보고 공개해 드릴께요.

자 이제 주가의 위치를 알았으니 비슷한 위치를 함께 봅니다. 이놈의 끼를 보는 것이줘.

제가 보기에는 아래 빨간색 동그라미가 비슷해 보입니다.

강력한 추세의 강도는 아직 확인 되지 않았습니다. (이런것을 Non-confirmation 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trend confirmation 단계로 들어갈지를 예상하여야 합니다.

이게 바로 시나리오 매매입니다. 가장 강력한 기법입니다.

제가 지켜보는 추세의 강도는 이론적으로는 이제 갓 confirm (매수진입확인) 되었습니다. 제가 제시한 매수가로 조금더 올라가주면 추세가 안정화 될 듯하면서 수익이 나올 듯합니다.

회원여러분은 어떤 지표로 공부하든 반드시 매수와 매도의 이유를 꼭 만들고 조금은 자신을 믿을 수 있는 내 생각이 맞았구나 하면서 매매해 보세요.

밑에 있는 이미지가 어떻게 보이시나요? 300 페이가 넘는 원서를 조커화한 내용들 입니다.

자극 받으시고 열심히 돈도 벌고 공부도 하시라고 자극 한 번 드렸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