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차트세팅에 5시간 날림

[JOKER CU] [조커 쿠] 2022. 10. 29.

[유료무료주식] 차트세팅에 4시간 날림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는 메일만 회신 될 뿐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차트 세팅한다고 시간을 또 날려 먹었습니다. 그냥 오늘 하루 다 보냈다고 볼 수 있죠 헐.......

 

좀더 저에게 맞는 차트를 찾고 수식을 만들고 로직을 만드는 일이 여간 힘든게 아닙니다.

 

먼저 한 번 보시겠습니다.

 

 

이것저것 해보다가 결국 저 스커먼 박스가 추가 되었습니다.

 

이전에 만든 버전이 조금 원시적이라면 이번에는 0 선을 중심으로 0선위의 상승하락과 0선 아래의 상승하락을 색으로 구분해서 현재 사용하는 보조지표와 통일화 시켰습니다.

 

아마 여러분들께서 보시면 뭔 이상한 차트일 수 있으나 저는 거의 저의 차트를 최적화 시킨 단계입니다.

 

종이격, 거래량, 추세, 강도, 볼밴, 일목균형표 까지 다 세팅이 끝났습니다.

 

물론 제가 좋아라하고 공부가 끝난 놈들로 만든지라 이제 뿌듯합니다.

 

하나하나 설명들기에 제가 지금 지쳐있는 상태입니다. ㅠ.ㅠ

 

그냥 차트가 눈으로 보기에 크게 문제가 없고 색 배열이 요란하지 않았다면 저는 만족하겠습니다.

 

오늘은 조건식도 카페에다가 업로드 해야하고 할 일이 더 남아서 여기까지 적을께요.

 

혹시 보조 지표의 기능이 궁금하신 분은 댓글 남기세요.

 

시간이 되면 답변 드릴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