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후행스팬 만!

[JOKER CU] [조커 쿠] 2022. 10. 30.

[유료무료주식] 후행스팬 만!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제가 저번에 후행스팬에 대해서 알려 줬는데, 다들 후행스팬 잘 안쓰죠.

 

그도 그럴 것이 차트가 굉장히 지저분해지니까 사용하지 않는 듯 합니다.

 

사실 일목에 + 이평 + 기타등등을 한 차트에 싣으려고 하면 대략 차트가 거지가 되어 버리죠.

 

그래서 차트를 설정할때 잘 하셔야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평의 경우는 이제  20이평만 있으면 어느정도 다른 이평들이 눈에 들어와서 20이평 빼고는 다 점선으로 표현해서 차트를 최대한 깔금하게 만들었습니다.

 

오늘은 후행 스팬에 대해서 이야기 하고자 합니다. 

 

이놈의 의미를 정확하게 아신다면 누구도 무시하지 못할테니까요.

 

후행스팬은 지금의 주가의 종가를 26일 뒤로 보내는 것 입니다.

 

이전에는 토요일까지 일을 했으니 일목선행께서는 1달기준으로 26일 뒤로 명했죠. 지금은 사실 20일 정도가 일하는 날이니 그 때 일목선행의 일수를 재해석 하자면 20일이 될 터인데, 아직까지 26일 뒤로 해도 전혀 문제가 없이 잘 맞습니다.

사실 이런 이유들 때문에 정일목, 일일목, 반일목 이렇게 3가지의 기간기법이 있으나 저는 최근에 정일목 기간기겁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 그럼 이제 후행스팬에 대해서 다시 봅시다.

 

후행스팬은 어떤 선이든 후행스팬과 만나면 변곡이 일어 납니다.

 

왜냐면 한달전의 가격과 지금의 가격이 동일하게 되는 현상 때문 입니다.

 

그럼 딱 2가지의 현상이  있겠네요.

 

1. 한달전 가격보다 높아지거나,

2. 한달전 가격보다 낮아지거나,

 

자 바로 Price action 이 어떻게 될지의 관문이 되는 것입니다.

 

자 이제 조커의 차트로 한번 미래를 훑어 보겠습니다.

 

일단 화얀색 화살표인 후행스팬으로 본 미래만 봐주세요. 나머지는 왜 오를까 조커 차트의 증거를 보여드리는 거구요. 그건 그냥 보시구요. 일단 후행스팬에만 집중 !!

 

 

후행 스팬으로만 예상 시나리오가지 더해 진다면 분할매수 총 4회에 엄청난 수익을 주겠죠.

 

후행스팬으로 본 주가 예측을 보면 왜 이렇게 예상하냐면 사실 앞구름의 빗각으로 주가가 돌파할 확률이 아주 높기 때문입니다.

 

그 다음 시나리오는 정말 죽이죠. 왜냐면 주가가 구름을 빗각으로 뚫고 올라가면 그 다음에는 주가가 구름 위에 있으면서 저 뚜거운 구름때가 지지가 되니까요. 그러면서 앞구름이 양운으로 바뀐다면 말도 마십시요. 엘리어트 3파 시작 되는 구간 입니다.

 

이건 또다른 이론이니까 잠시 접어 두고요. 아니다 하나 띄워 드리죠. 선행스팬2번에 대한 내용인데 제가 왜 주가가 구름을 넘거 뭐시기 뭐시기 하면서 엘리어트 3파 ㅋㅋㅋㅋ, 일목에 이런것이 있답니다. 그래서 시나리오를 만드는 것 입니다.

 

 

 

암튼 그건 그거고, 후행스팬으로 돌아와서, 이놈이 얼마나 좋은지를 알아 주셨으면 합니다.

 

조커의 일목 2권 (이론+실전편)에 실려 있는 후행스팬의 내용 중 일부를 보여드릴께요. 어차피 카페의 비밀 결사단 맴버가 되면 저는 아낌없이 줄 예정입니다.

 

 

 

 

어때요 죽입니까?

 

일일이 편집해서 한땀한땀 책 만들고, 그걸 집대성하다보면 그냥 자연히 보이더군요.

 

ㅎㅎㅎ

 

오늘 소개한 종목은 바로 "10월30일 ~ 11월4일까지" 관심종목으로 추천드린 종목 중 한개 입니다.

진정 공부하시는 분들이라면 찾아서 보실꺼고, 아니면 당신은 그냥 공짜 좋아하시는 분 이겠네요.

 

공짜 너무 좋아하지 마세요. 아무리 소중한 이야기를 해줘도 공짜니가 소중한 줄 모르는 겁니다.

 

제가 이 블로그의 경우는 모든 수익금을 전액 불우이웃에게 기부하고 있습니다. 저는 이렇게라도 주식도 알려 주고 남도 돕습니다. 저는 공짜란걸 주식에서 받아 본적 없이 몸으로 지금까지 다 때우고 있습니다.

 

진짜 공감이든 댓글이든 한 마디도 안하는 사람들 저도 그냥 알려 드리고 싶은 마음 하나도 없어요.

 

그냥 한 번 들어와서 함부로 수식, 조건식 알려 달라고 하지마세요.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