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일목균형표를 다시한번 되새기며.

[JOKER CU] [조커 쿠] 2022. 11. 18.

[유료무료주식] 일목균형표를 다시한번 되새기며.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벌써 새벽 3시가 넘었네요.

 

난 뭐하고 있는걸까? ㅎㅎㅎ

 

일목균형표 한참 생각 하다가 가장 안정적으로 포트 다 열어놓고 먹을 수 있는게 있을까 생각을 해봤습니다.

절대적인 법칙들이 있지만 실제로 조건식을 써서 자동매매를 해보면 많이 깨지곤 하죠.

 

 

오늘은 모의로 돌린 자동매매의 결과 입니다.

TS를 적용하며, 종목을 계속 들고가는 방식입니다. (벌써 3일째 들고 가네요) 그냥 주식하는 것과 같은 방식이죠.

(종목당 100만원 들어가서 14만원 벌고 포트에는 26만원 수익으로 남아서 내일 또 수익내로 갈 것입니다.)

[오늘 수익난 종목들이 지나간 자리 입니다.]

 

근데 오늘 이런거 이야기 하려는 건 아니구요.

 

하락장이든 상승장이든 종목은 극도록 적게 캐치되지만 안정적인 놈을 만들어 봤습니다.

 

오늘 날짜로 조건식 검색해보면  딱 2 종목 걸리네요.

 

 

E와 F열을 보여 드리는 이유는 아주 근본적인 이유이겠죠.

그런데 E와 F열의 단점이 뭔줄 아십니까?

주가가 상승해서 추세가 1봉 연속 오를 수도 있지만 9일전 또는 26일전 저가를 갱신하면서 기준선과 전환선이 올라갈수도 있는 것입니다.

 

암튼 이런 상관 관계를 다 생각해서 기본 틀을 만들어 보니까 7줄이 들어 갔네요.

 

최초로 종목 잡은게 10시 42분 이네요.

 

그리고 다음 종목인 로체 시스템은 14시35분에 잡습니다.

 

이 얼마나 안정적 입니까! 그리고 계속 들고 가더라도 크게 밀리지 않는 자리가 되겠네요.

(이것을 만든 이유는 바로 "안정적" 이라는 것을 생각하면 나쁘지 않은 조건식 같네요)

 

조건식이란게 사실 이렇게 종목 안나오게 하는 것도 어렵지만 이렇게 종목 나오게해서 수익 먹는것이 더 힘들 것입니다.

 

왜냐면 이게 오전 10시 전에는 거의 종목이 검색이 안됩니다. 그러니까 오전에는 급등주들 잡아서 단타치고, 오후에는 저는 직장인이기에 그냥 이 조건식을 자동 돌려 놓고 기다리면 될 듯한 느낌이 듭니다.

 

과거는 검증을 다 완료 했는데 미래는 내일부터 또 돌려봐야 겠네요.

 

분명 공부하는 블로그로 시작하였습니다.

 

알고나면 별것도 아닌 것이 조건식입니다. 그러나 이렇게 보여드리면 마치 만능처럼 보일 것 입니다.

말씀드리고 싶은 것은 조건식은 절대 우연이 없습니다. 백데이터와 기법이 있어야하며 그것을 조건식으로 나타낼 줄 알아야 합니다.

 

본 조건식의 이름은 "일목최고단계(안밀림)" 입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려놓은 조건식 중에는 공부용으로 다 안알려 드리고 맞쳐봐라고 하죠.

근데 저한테 어떻게든 연락해서 공부한 내용 저에게 보여준 분들 대부분 다 조건식 받아 가셨습니다.

 

왜냐구요? 최소한 연락하고 대화하고 하는 것이 조그만 용기가 필요하며, 고민한 흔적이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냥 검색해서 블로그 들어와서 어척없게 알려 달라고하는 나이어린 분들....... 제발 연락하지 말아 주세요.

 

<본 조건식은 카페 비밀결사단 중 최고 단계에 있는 분께만 공개할 예정입니다>

 

참고로 제가 늘 강조하는 몇 줄이 있죠. 7줄 중에 공개된 2줄을 제외하고 나머지 5줄 중에 2줄은 그 내용으로 채워졌습니다.

 

잘나온거는 덤으로 보여 드립죠. 놀라지 마셔요.

 

9월26일 1종목 검색되어서 2주 있으면 어떻게 될까요?

그럼.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