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조커의 분봉차트 보여 드릴까요?

[JOKER CU] [조커 쿠] 2023. 1. 8.

[유료무료주식] 조커의 분봉차트 보여 드릴까요?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기법들과 주식의 기초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조커가 만든 네이버카페 "주식의왕"으로 오세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체계적인 공부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종 자동매매 (캐치)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수입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jokerstock

 

주식의 왕 : 네이버 카페

조커와 함께하는 주식 공부방 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cafe.naver.com


조커 입니다.

오늘 저녁 8시 부터 주식으로 달리고 있네요.

차트에 적용된 모든색상, 선 굵기 등을 최적화 시킨다고 애좀 먹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차트 색감 보는 것 만으로도 시간 많이 줄이시는 것이네요.

각 숫자별 의미는 아래와 같습니다.

1번
파란색 점선입니다.
지지라인으로 본 선을 돌파하면 매수 조건이 형성 됩니다.
2번
2번은 노란색 띠 입니다. (구름)
이번에 개발한 "감사잘먹"의 매수 타점입니다.
3번
검은색 선은 안전선 입니다.
이 안전선을 돌파하면 매수의 조건이 형성 됩니다.
4번
4번은 역시 "감사잘먹 (최대매물)" 라인입니다. 역시 추가매수할 수 있는 강력한 근거가 되죠.
5번
5번은 고점매도라인으로, 최대 매물을 돌파 후 신호가 나오면 매도 준비해야 합니다.
6번
특급무기로 매수 가능구간에서만 검은색 배경으로 나옵니다.

사실 제가 보조지표에 대해서는 설명을 안드렸지만, 제가 주력으로 사용하는 상차 보조에 매수 가능구간을 표시하는 검은색 백그라운드를 추가하여 매수 가능구간에서만 매수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DMI ADX 복합 지표는 비공개로 요즘 잘 보여 드리지 않죠. 별것도 없어서 그렇습니다. 이미제가 다 공개해 드려서리.

꾸준히 악랄하게 만들긴 만들었는데, 저는 괜찮아 보이는데 회원님들은 어떤지 모르겠네요.

그 외에 차트 설명이 더 많이 필요하긴 한데, 크게 본 모습을 모여 드렸구요, 이전에는 피보나치 선을 사용해서 제작했는데 지금은 "감사잘먹" 기법을 적용해 볼려고 그냥 4등분선으로 변경 했습니다.

핸드폰으로도 가능하게 만들어 놔서 크게 MTS든 HTS든 같은 환경에서 할 수 있도록 만들다 보니 사실 더 좋게 만들고 싶은데 제약이 많이 있었네요.

이것저것 하다보면 진짜 주식에 중독되어서 헤어나지 못하는 것 같아요.

매매든 매매를 위한 준비든, 참 알아야 할 것도 많고 배워야 할 것도 많네요.

 

이런차트 만들고 가지고 싶으세요?, 카페와서 공부하시기 바랍니다.

편안한 밤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상 조커!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