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백만원짜리 눌림목 승률 90% 화살표

[JOKER CU] [조커 쿠] 2023. 4. 23.

[유료무료주식] 백만원짜리 눌림목 승률 90% 화살표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앞으로 이러한 기법들과 주식의 기초를 배우고 싶으시다면 조커가 만든 네이버카페 "주식의왕"으로 오세요.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체계적인 공부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최종 자동매매 (캐치)프로그램을 통해 안정적인 수입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https://cafe.naver.com/jokerstock

 

주식의 왕 : 네이버 카페

조커와 함께하는 주식 공부방 입니다.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cafe.naver.com


조커 입니다.

 

요즘에 다시 열정을 태우고자 이것저것 정말 많은 것들을 머리속에 구겨넣고 있습니다.

 

대학교 이후로 가장 빡시게 사는 순간인것 같네요.

 

먼저 보여드려야 입질이 오겠죠.

 

[일봉입니다.]

 

[5분봉입니다.]

 
어때요?
 
괜찮아 보이나요?
 
제가 운영하는 카페에 5대지표 + 기본 이라는 무료로 제공하는 공부할 수 있는 자료가 있습니다.
거기서 다 응요한것 뿐 더이상 들어가지도 않습니다.
 
사용한 것이라고는
 
1. RSI
2. RSI를 이동평균한 값
3. RSI 이동평균 값에서 표준편차를 적용해서 피보나치 상승률만큼 빼준값.
4. 그리고 1번에 3번을 돌파하는 시점 입니다.
 
사용방법은 너무나 간편하게 잡았습니다.
화살표표 발생 이후에 화살표의 시작가를 이탈하면 손절하면 됩니다.
그리고 손절을 했다면 다음 신호를 기다리는 것 입니다. (대부분 수익으로 마감됩니다. 큰욕심 없다면요)
 
 
수식은 별도로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미 다 말씀드린거나 마찬가지라고 생각이 드네요.
 
제가 블로그든, 네이버카페든 늘 공부하라고 합니다. 그리고 공부 열심히 하시는 분들께는 더욱더 큰 선물을 드리고 있습니다.
 
아마 다른 부분은 쉽게 이해가 가겠지만 피보나치 상승분을 빼준다 라는 부분은 어려울 수 있으니
그 부분만 알려 드리면 위의
 
2번 - (1.618 or 1.382 *Stedv(?,?) 로 하시면 됩니다.
 
그럼 종합한다면
 
1.  RSI의 기간을 정하시면 되겠네요.
2. 1번의 값을 적당한 이동평균을 사용하시면 되겠네요.
3. 위에 말한대로 2번 - (피보나치수열값 *Stedv(?,?) 이 되겠네요.
4. Crossup 사용하면 끝이네요,
 
이정도로 끝날 것 같습니다. 그러나 거의 알려 드린거나 마찬가지죠.
 
 
조커를 조금이라도 아신다면 제가 이렇게 글 적는 의도를 분명히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아니면 제가 적은 글도 쭉 읽어보시면 저의 의도가 증명 되겠네요.
 
카페든 블로그 독자님들이든 검색 잘해서 공짜로 가져간다 아싸~~~~ 보다는
제가 알려 드린 부분을 공부해서 본인의 것으로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결국 쉽게 얻은 지식은 금방 잊어버리게 되며 절대 내것이 될 수 없습니다.
 
 
노력은 했는데 잘 모르겠다, 공부는 했는데 완성이 안된다 라고 하시는 분들은 저에게 노력한 결과를 보여 주십시요.
 
수식 나누어 드리겠습니다.
 
그러나 어떠한 노력을 했다정도는 저에게 알려 주셔야 하며, 글만 봐도 어느 수준인지, 진짜 노력은 하셨는지 단방에 알 수 있답니다.
 
 
저의 글이 주식 공부하시는데 작은 도움이 되길 희망합니다.
 
조커.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