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자동매매 지금은 오직 거래량이다.

[JOKER CU] [조커 쿠] 2022. 10. 22.

[유료무료주식] 자동매매 지금은 오직 거래량이다.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오늘 재택이라 일과 끝나고 주식 좀 만지고 차트좀 바꾸고 꾸민다고 그냥 지금 이 시간까지 금방 시간이 가버리네요.

 

지수가 흐지부지 흐름이 없을때는 무조건 거래량과 거래대금이라고 했죠.

 

조건식에서 거래대금의 경우는 살짝 넌센스가 있어요 금액으로 해야해서. 그래서 오늘은 "거래량으"로만 살짝 응용을 해서 조건식 가져 왔습니다.

 

조건식의 경우는 이제 공개하지 않습니다. 그래도 힌트는 드려용!! 공부 합시다 제발!!

제가 이전에는 공개하는 방향으로 설정을 했는데, 그 동안 99% 배신을 당해서요. 딱 1분 빼고는 좋은 경험이 없네요.

 

 

"조커의 조건식은 종목이 적도록 만듭니다. 이게 기술이겠죠. 그리고 종목 도합시는 수익입니다."

왜냐구요? 조건식만 보고 주식 안하죠. 손익비라는 것을 통해서 수위 조절을 해야죠 ㅎㅎ

 

그리고 여러분 오늘 같은 장에서 어떻게 살아 남을지도 조건식을 통해서 곰곰히 생각해 보세요. 이런작업을 꾸준히 하다보면 그날에 따라서 조건식 선별도 달라지게 되며, 어느정도 시장의 흐름을 읽기 시작하는 단계로 들어갑니다.

(지수 공부도 해야겠죠. 선물//옵션도 어디에 많이 걸려있는지도 확인)

 

지금은 무조건 "개별주" 입니다. 바로 개별주에 맞게 설계된 조건식이란 겁니다.

나중에 오픈 예정인 카페의 등급 중 "비밀 결사단"으로 들어오시면 조건식 몇개 뿌릴 생각 입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구용~!

 

 

 

그럼 결과 부터~

 

 

09시00분 - 바로 월척 캐치

 

09시01분 - 아무것도 없네요.

 

09시02분 - 진양화학 (마이너스죠. 나중에 이걸 어떻게 없애는지 알려드림)

09시03분 - 아무것도 없네요.

 

09시04분 - 아무것도 없네요.

09시05분 - 아무것도 없네요.

 

09시06분 - 아무것도 없네요.

 

09시07분 - 디케이 앤디 (이놈역시 없애보도록 해보죠 ㅎㅎ)

09시08분 - 뭐 나쁘지 않습니다. 

09시09분 - 뭐 나쁘지 않습니다. 

 

09시10분 - 없네요.

 

09시11분 - 나쁘지 않습니다.

 

09시12분 - 오 대박이가 나왔네요.

 

09시13분 - ㅎㅎ

 

09시14분 - 나쁘지 않습니다.

 

09시15분 - 나쁘지 않습니다.

 

어차피 시초라서 이정도 까지만 보여 드릴께요.

 

 

아까 9시02분에 걸린 진양화학 없앤다고 했죠.

 

 

어걸 어떻게 조건식에서 지워버릴까?

 

아주 간단합니다. 거래량의 최고의 적이 뭔줄 아십니까?

거래량이 갑자기 늘면서 상승을 가파르게 하면서 다시 빼버리는 그 순간이 언제 일까요?

잘 생각해 보시면 답이 나옵니다. 제가 계속 "순간", "순간" 이야기 하고 있죠.

여기에 답이 있으니 곰곰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 더 힌트를 드리자면 조건식에서 방금 말한 한 줄을 사용하면 검색불가가 되어 버립니다.

마치 아래와 같이 성과검증이 안된다고 하죠 ㅎㅎㅎ. 

이정도면 제가 많이 양보해서 알려 드린 거 같습니다.

공부하신 분이라면 금방 찾을 것이고 조건식해서 들어 왔는데 이거 뭐야 하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경험을 쌓으시기 바랍니다.

 

저런 문구 뜨는거 몇개 없으니까  조건식에서 잘 찾아 보세요. 분명 "순간" 이라고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