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안전형 장중 조건식 가볼까?

[JOKER CU] [조커 쿠] 2022. 10. 22.

[유료무료주식] 안전형 장중 조건식 가볼까?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오늘은 기분이 차분해 지내요. (윤미래 "시간이 흐린 뒤" 듣고 있슴돠)

제 블로그 잘 뒤져 보시면 오픈한 조건식 중 장중 이라고 된게 1개 있을꺼에요. 그것도 베스트 셀러중에 한 개 인데 잘 찾아 보시길.

 

암튼, 이것 또한 앞선 글과 같이 오픈 안합니다. 힌트만 드릴려구요.

 

이놈은 장중에 사용하는 놈이라서 분봉이 적용 안되어 있어요. 순간 캐치하는냐 계속 지켜보는냐의 차이인데, 이놈은 그냥 매수 해놓고 꾸준히 지켜보는 매매 라는 것 입니다.

 

그럼 조건식에 적용되는 놈들이 "분봉"은 없겠죠. 왜냐면 큰 추세를 보고 가는 놈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일봉이 주로 사용되며 09시00분 부터 종목들이 조건이 많족되면 하나하나 쌓이는 식 입니다.

 

결과 부터 볼까요?

 

09시00분 - 형지 I&C는 못 먹어도 10%는 먹겠죠. (결과는 -13프로지만 기간내 최고 수익률을 보면 10%는 먹고)

 [일봉이라서 이 다음부터는 종목들이 차곡차곡 쌓이게 됩니다. ㅎㅎㅎ]

 [그러니까 형지 I&C가 계속 파란색이라도 이미 수익낸 종목 이라고 생각하세요.]

 

09시01분 - 자 형지 I&C는 이제 계속 나오겠죠 ㅎㅎ 쌓이는 식이라고 했죠.

                - 와이즈버즈 대박이가 하나 나왔네요.

 

09시02분 - 2종목이 추가가 되었는데 수익률이 아쉽네요. 안전형이라서 그래요.

 

09시03분 - 아까 09시02분의 덕양산업이란 놈이 떨어져 나겠네요. 이놈 다시 조건식에 들어오면 굿이죠.

 

09시04분 - 종목변화 없습니다.

 

09시05분 - 변화 없습니다.

 

09시06분 -  PN 풍년이 들어와서 수익 주고 가네요.

 

09시07분 -  종목변화 없습니다.

 

09시08분 - 종목변화 없습니다.

 

 

종목 계속 추가 없이 50분이 흘렀네요 ㅎㅎㅎ 

09시56분 - 종목 한개 추가 되었습니다. 휴럼 기간내 최고 수익률이 10%면 5%정도 먹고 나왔겠네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09시 59분에 종목 한 개 추가되었습니다. "삼륭물산"  생각보다 늦게 잡았네요 ㅠ.ㅠ

 

암튼 이렇게 해서 살아남은 놈들이 조건식에는 아래와 같습니다. 

 

 

 

그럼 힌트 드려야죠.

 

본 매매 방법은 아주 정통적인 60이평 매매법 입니다.

60이평 매매법에서 가장 확률이 괜찮은 놈들이 어느것이 있을까요? 그리고 어느 자리에서 먹어야 할까요?

 

제가 안전형 조건식이라고 했죠??

그럼 분명히 돌파는 아닐 것입니다. 그렇다고 횡보하는 놈도 아니겠죠. 바로 눌림입니다.

근데 이말 듣고 혹시 60이평의 눌림이라고 생각하시면 큰 일 납니다.

60이평은 상승 추세에서 이 보다 작은 이평이 눌려야 합니다. !! 

 

그러니까 추세 공부를 하시면 좋아요!! 뭐 이평에 대한 부분은 이미 제가 정리를 싹 다 해놔서 나중에 카페오셔서 편안하게 공부 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