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실전투자 1등이 썻다는 차트 입니다.

[JOKER CU] [조커 쿠] 2022. 2. 10.

[유료무료주식] 실전투자 1등이 썻다는 차트 입니다.

안녕하세요.

조커 입니다.

 

오늘은 실전투자 1등이 썻다고하는 차트를 한 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차트 볼께요.

 

이걸 보시면 어떤것이 생각 나나요?

 

제가 보기에는 딱 봐도 아래와 같이 해석이 됩니다.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자 그럼 차트에 나와있는 검은선 분홍선과 음운인 하늘색, 양운인 분홍색이 보입니다.

 

그럼 음운, 양운 만드는 방법!! --> "제목(일목균형표)" 이렇게 해서 간단하게 만들 수 있겠네요.

 

제 블로그에 반드시 일목균형표라고 적으세요 라고 적어놓은 기술적 지표 찾아 보시면 어떻게 만드는지 알 수 있겠줘.

 

자 이제 밑의 보조 지표 보니까 검은선이 있고 주황색 선이 있습니다.

 

보통 세력이 들어왔고 세력이 현재까지 계속 머물고 있다 라고 표시하는 지표로 해석이 됩니다.

 

그럼 그것과는 상관없이 제 블로그에서 세력이라고 검색해 보시면 Bostian's Intraday Intensity Index라고 있습니다.

 

일명 BII 라는 지표로, 실전차트 1등이 사용했다던 보조 지표와 별 다를께 없습니다.

 

조커 제안 BII 지표

 

제가 드리고자 하는 말은, 실전차트 1등이 쓰면 우와 하고 다 따라가려하고 어떻게든 알아내서 똑같이 쓰려고 하는데, 자 보십시요, 똑같습니다.

 

수식에 대한 이해와 보조 지표에 대한 이해만 있어도 충분이 실전 1등 하신분의 차트를 구현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어떤 차트 가지고 와도 급 상승 구간에는 보통 비슷한 그래프를 그리게 되어 있습니다.

 

이쯤에서 우리가 생각해 보아야 할 것을 적어 볼까요?

 

1. 실전1등 하시는 분의 차트는 분봉으로 단순 5일 평균선(분홍색선)을 기준으로 3분이나 5분봉에서 거래함.

 

2. 단순 5일평균선의 돌파 이탈 여부로 거래하는 것 같음.

   (조커는 5일 평균선 보다는 약간의 여유를 더 둘 것 같습니다.)

 

3. 그리고 실전1등 보조지표 2개로 세력 이탈 여부를 확인하는 것 같습니다.

   (단순 5일 평균선을 주가가 이탈해도 버틸 수 있는 지표가 되겠네요.)

 

4. 조커가 제안한 BII 지표와 같습니다.

 

5. 분봉 시가 밑이면 버리고 시가 돌파하면 돌파 매매도 괜찮아 보이나 메인은 5일 단순 이동평균선 돌파입니다.

 

끝 입니다. ㅎㅎㅎ

 

간단하줘.

 

대단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제가 드리고 싶은 말씀은 바로 감각을 익혀야 한다는 것 입니다.

 

차트 만드는게 어렵다구요??

 

공부 하셔야줘. 맨날 남의 것 베끼기만 하실건가요?

 

힌트만 드릴께요.

 

왜 ① 번에 제목(일목균형표) 라고 썼는지.

왜 ② 번과 같이 수식 4번에 수식을 넣는지 (저는 다 알려 드렸음)

왜 ② 번과 같이 수식 5번에 수식을 넣는지 (저는 다 알려 드렸음)

왜 ③ 번에는 어떤 수식을 넣어야 하는지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저는 이미 힌트 다 줬습니다.

 

 

 

여러분 아주 간단합니다. 잘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위와 같이 차트에 색을 넣을 수 있고, 실전1등 차트와 같이 똑같이 만들 수 있습니다.

 

사실 저는 저 차트보고 3분 만에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실전1등의 보조지표 2개는 부러워하지 마세요. BII로 충분히 커버 합니다.

 

찾아보니 인터넷에도 돌아다니는 수식이였네요.

 

독자님들, 제가 하나하나 알려 드리고 싶은데, 본인이 직접 고민해보고 직접 생각해서 이것저것 비슷하게 만들어 보셔야만 능력이 오릅니다. 이미 많은 내용을 블로그에 소개하였고, 제대로 보셨다면 다 만드실 수 있습니다.

 

이 차트가 꼭 필요하신 분들은 제가 알려 드릴수는 있는데, 그냥은 안가르쳐 드릴겁니다.

 

진짜 한번만 고민해 보세요.

 

그리고 막히는 부분은 공지란의 메일 주소로 보내주세요. 

 

마지막으로 좀더 길게 차트 보여 드리면서 글 줄이겠습니다.

 

 

이상 조커 쿠 였습니다.

 

홧팅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