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4월13일 월급 독립프로젝트 - 종목 1개 추가

[JOKER CU] [조커 쿠] 2022. 4. 13.

4월13일 월급 독립프로젝트 - 종목 1개 추가

 

말씀드렸다싶이 카페에 계속 월급독립프로젝트 업데이트하고 있습니다. 물론 조커의 블로그에도 계속 업데이트 해드리오니 왔다갔다 하시면서 편안하게 보세요.

 

https://cafe.naver.com/judostock/173

 

4월13일 월급 독립프로젝트 - 종목 1개 추가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글 적다 보니 제가 공부할 시간이 점점 없어 집니다.

확고한 매매기법이 있기에 걱정은 안합니다만, 더 알고 싶고 이 욕망은 섹스보다 강해서 ㅎㅎㅎ

자 월급 독립프로젝트는 다시 말하지만 양봉매수 5일 버티기가 기본입니다.

" 한국 정보인증" 이구요, 그림이 깨져보이면 그림 클릭해서 원본으로 보세요.

내일 최고 매물때 뚫으면 천공이 보이시나요? 천공 표시 안했어요. 안봐도 눈에 딱 보여야 합니다.

잘 모르겠다?? 이전글 읽고 오세용.

조커가 한국 정보 인증을 이번 월급 프로젝트에 편입한 이유는 총 7가지 인데 그 중 3가지만 알려 드릴께요.

1. 꾸준한 거래량

2. 60 이평 꺽임 (거래량 없는 종이격 반전은 크게 의미 없어요.)

제가 60이평 종이격 이말 꺼낸거 기억하세요.

나중에 유료서비스 시작되면 비밀을 풀겠습니다. 확인하는 방법까지도. 오늘은 화살표만 보여 드릴께요. 밑에 그림 보세용.

3. 20 이평을 타고 윗꼬리를 준다는 의미는 그것도 3번 이상이나 "무슨말일까요?

본전 줄테니까 물량 내놔? 이렇게만 생각 하실꺼줘 ㅎㅎㅎ

맞는 말이지만 그 횟수가 짧은 기간에 여러번 있다는 시간론적 생각을 하셔야 합니다.

저는 이 차트가 나 이제 준비 끝내는 중이야 너 같이 달려볼래? 이렇게 보입니다.

자 오늘은 이만 정리할께요. 내일 월급 프로젝트 총 4가지 종목중에 내일 결과에 따라서 1개 정도는 버릴 수도 있습니다.

다시한번 메이슨캐피탈 수익 축하드리고요, 이렇게 편안하게 매매하면서 공부도하고 수익도 내세요.

썩을놈에 리딩업체들 차트 해석도 안해주고 글 적어줘도 진심들이 없고..

감히 조커는 그렇게 하지 않겠다고 맹새하겠습니다.

굿 밤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