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조커의 조건식 근황 2

[JOKER CU] [조커 쿠] 2022. 4. 16.

[유료무료주식] 조커의 조건식 근황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조건식 그냥 머릿속에 있던것들 몇개 넣어서 검증하고 있어요.

4월 15일 오늘 날짜로 0900에서 0910시 까지만 올려 볼께요.

저는 사실 9시 10분까지만 거의 조건식 돌립니다. 그 이유는 승률이 확실히 장 시작후 9시 20분 내외에서 잘 되더라구요.

(관심종목 + 캐치프로그램은 다른 경우랍니다. 아래에 있는 놈은 2000 종목 다 개방하고 하는 조건식이에요.)

(꾸준히 수익 남기는 방법은 관심종목 + 캐치 프로그램이 훨씬 좋습니다. 관심종목 뽑는대만 2일정도 투자합니다. ㅎㅎㅎ)

제가 쓰는 조건식 성질이 더러워서 장 시초에만 통한답니다..

아직 이놈은 이름도 안정했네요. 일단 모든 걸 다 차단시키고 결과만 보여 드릴께요. 하나하나가 제가 핵으로 사용하는 "치트키" 같은 놈이라서요.

혹시나 그냥 지울까봐 이름 정하고 저장하고 고고싱 하겠습니다.

이름을 패데기2 로 했습니다. ㅎㅎ

0900 에서 0910 까지만 캡쳐해서 보여 드리구요, 보시면 아시겠지만 시간이 갈 수록 수익율이 떨어지면서 종목이 늘오남요. ㅎㅎ

왜냐면 시초에 강한놈을 잡고, 나중에 올라오는 후발 주자들은 약수익을 주지만 강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날 수록 종목들이 늘어나줘. 종목 늘어나는거 질색 합니다. ㅠ.ㅠ 왜냐면 자동캐치도 1000 만원을 10종목 100만씩 투자 할 수도 있지만 1000만원으로 2종목 500만원씩 들어가서 더 높은 수익을 남길수도 있다는거 !!

이런 원리를 잘 한번 고민해 보세요. 저 또한 조건식에 입문한지 7개월 정도 지났지만 정말 밥먹을때 외에는 조건식으로만 한 2달 산 적도 있어요. 당구 한참 칠때 눈 감아도 당구 다이가 보인다 뭐 이런 경우죠.

과연 초반에 강하다 이게 뭘까 늘 생각 했구요, 그것은 단 6줄 정도의 조합이면 가능한 것을 이미 발견한 단계라서 이제는 기본 틀에서 생각한 것들 넣고 빼고 하면서 차트 타점이 잘 나왔는지 분석하면서 기본 틀을 더욱 단단히 굳이기 작업 하고 있어요.

한줄의 조건식이라도 정확한 이해와 타점을 잘 그려주시면 누구나 가능합니다.

벌써 밤 3시 21분 이네요. 방금 만든 따뜻한 조건식 한 번 보시구요, 조건식도 잘 하려면 조건식 노트를 만들어서 메인으로 돌릴 수 있는 조건식들을 한 줄 한 줄 기록해 놓으시면 좋은 결과 나올 꺼에요.

그럼 이제 작품 감상 해보세요.

타점들 하나하나 잘 보시기 바라며, 뭔가 한개라도 찾으셨다면, 진짜 큰 도움 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