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공룡목 조건식 성과검증

[JOKER CU] [조커 쿠] 2022. 5. 1.

[유료무료주식] 공룡목 조건식 성과검증

 

안녕하세요.

4월 28일 너무나 힘든 장이 였습니다.

 

사실 오늘장 참 어려운 장이줘.

그냥 내리든지, 지수는 빨간불 만들어 버리고 오르락 내리락.

지수를 갭 상승 시켰으면, 으샤의샤 하면서 더 끌어 올려야 하는데 참 망부석 되어버리는 줄 알았습니다.

오전에 잠시 줬다가 빼고 다시 확 빼버리네요.

네 조커는 코스피 잘 하지 않습니다. 단기로 많이 먹으려는 욕심에 코스닥을 주로 하는 편인데요.

오늘은 코스닥이 저를 배반 했습니다. ㅎㅎㅎ

잠이 안와서 그동안 미뤄놯던 공룡목 이라는 조건식에 살을 붙여 봤습니다.

이 용어는 자주 나오는 편인데 아시는 분은 제가 이번 조건식에는 어떤식이 메인인줄 바로 눈치 챘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결코 쉽지 않아요. 모니터 세로로 세워놓고 지표 8개 정도 깔고 하나씩 분석해야 합니다. ㅠ.ㅠ.

그런 작업을 사실 제가 좀 좋아라 하는 편이라서, 사실 거기서 조건식이든 수식이든 다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제가 조건식을 만들때는 다들 아시줘** 아침 단타치는 시간으로 조건식을 세팅합니다. 다른말로,

** 단 10분에서 20분 정도만 캐치 돌립니다. ** 왜냐면 저는 TS 를 좋아라하며, TS를 좋아라 한다는 것은 주가의 우상향을 추구한다는 말 입니다.

** 밤이 늦어서 오늘은 0900 에서 0910 까지만 보여드릴께요. 사실 캐치 포트에 10개 차는 시간이 거의 9시 20분 전입니다. ㅎㅎ

매번 어떤 조건식을 쓰나 궁금하시줘. 저의 컨셉은 제목과 같이 "공룡목" 이라는거 !! 정말 힌트 90% 나간거나 다름 없어요.

밑에 각 분별로 나온 타점 보시면서 공부해 보세요.

이쯤이면 공부 좃나게 해야할 주지표가 하나 나왔네요. 조건식이 어려운게 알켜줘도 하기 힘들다 입니다.

왜냐면 주/일/분/초 봉에 어떻게 쓰냐 따라서 천사만별. 결국 경험적인 부분도 상당히 좌우하기 때문입니다.

나중에 회원님들과 조건식 만드는 방법과 컨셉을 정하는 방법도 같이 이야기 하고 싶어지네요.

오늘같이 진짜 뭐 같은 장에, ㅠ.ㅠ 예!! 오늘 날짜인 4월 28일짜 공룡목 성과 검증 보여 드릴께요.

0900

0901

0902

0903

0904

0905

0906

0907

0908

0909

0910

참고로 덕산 하우징 ㅠ.ㅠ 이런놈 조심해야 합니다.

조커의 공룡목에서는 이놈이 9시 5분에 캐치가 되어서 3% 수익구간을 준뒤 나락으로 빠지는데, 제가 캐치하는 이유가 이런데 있줘.

저는 매수 후 매수가 대비 2% 상승하면 자동감시가 시작되게 TS 수익비를 만듭니다.

그런 저의 TS는 2/-5/-2 정도로 가는데, 그럼 2% 상승할때부터 감시가 들어가고 이놈이 하염없이 떨어져도 매수가 대비 -2%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 매도가 되줘.

그럼 위의 검증결과로는 1종목 외에는 다 수익으로 되겠네요.

단 제가 TS로 돌린 후 그냥 놔두지 않아요. 핸드폰으로는 가장 민감한 보조지표와 반일목으로 하나씩 시간나면 봐 줍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오르면 손매도 할 때도 있어요.

주식에는 진짜 여러가지 기법이 있으나 결국 자기가 잘 아는 기법 2가지 정도만 할 줄 아시면 그렇게 어렵지도 않습니다.

꾸준히 운영진이 보다 좋은 내용들 준비하고 있으니 잘 따라 오시기 바라며, 진짜 정모라도해서 이것저것 회원님들다 수다 떨고 싶네요.

그럼 내일 뵙겠습니다.

 

_________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