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관심종목+자동프그램 4월 18일 매매일지 리뷰 [대주산업]

[JOKER CU] [조커 쿠] 2022. 4. 18.

[유료무료주식] 관심종목+자동프그램 4월 18일 매매일지 리뷰 [대주산업]

 

 

 

안녕하세요

 

조커 입니다.

 

오늘 네이버 카페 "주도카페" 에서 4월 18일부터 4월 22일까지 관심종목으로 선정된 종목 중 자동캐치 프로그램에서 상한가를 맞이한 대주산업에 대해서 팬텀님이 리뷰한 내용 공유 드립니다.

 

 

*************************************팬텀님 리뷰************************************

안녕하세요! 팬텀입니다.

금일은 종목리뷰 겸 매매일지를 같이 작성해야 할듯 하네요

운좋게 매수한 종목이 상승 TOP1 이 되었네요. 대주산업 이란 종목입니다.

먼저 일봉입니다.

관심종목들을 모니터링 하는도중 240일선을 돌파하는것을 보고 주저없이 바로 시장가로 매수하였습니다.

여러번 설명드린것처럼 제가 뽑은 관심종목은 항상 위로 열려있는 종목만 선택하기 때문에 무언가 기준점이 되는곳을 돌파하거나 지지하면 항상 위로 올라가는 성향을 갖고있습니다.

다음은 5분봉의 타점입니다. 항상 말씀드린것처럼 양봉매수!! 양봉에서 240을 돌파해주니 바로 시장가로 긁었습니다.

적당히 상승했다면 계속 가져갈 생각이였지만 봉이 너무 커지는 바람에 고점을찍고 호가가 변동되는것을 보고 바로 매도를 했고 약 12%정도의 수익을 발생시겼네요.

글을 작성하는 도중에 매도 이후 분봉상 장대음봉들이 출현을 해주네요.

여기서 지지를 하며 주가를 아래로 빼지 않는다면 종가배팅도 가능하고 다시 내일 양봉을 보고 매수하는 등 다양한 전략이 구사가 가능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