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조거의 월급독립 프로젝트 4월 18일 리뷰

[JOKER CU] [조커 쿠] 2022. 4. 18.

 

[유료무료주식] 조거의 월급독립 프로젝트 4월 18일 리뷰

 

 

자 오늘은 별로 할 것도 없구요.

시나리오는 이미 다 말씀 드렸구요. 시나리오는 여기 보세요.

 

2022.04.16 - [주식/주식 테마 정리] - [유료무료주식] 4월 18일 조커의 월급독립 PJT 관심종목

 

[유료무료주식] 4월 18일 조커의 월급독립 PJT 관심종목

[유료무료주식] 4월 18일 조커의 월급독립 PJT 관심종목 오늘 거의 13시간 정도 자리에 앉아서 글도 적고 조건식도 만들고 카페 운영 방안에 대해서 회의하고 너무도 재미 있는 시간을 보내고

okuk.tistory.com

 

 

*** 월급독립 프로젝트의 비밀 ***

1. 우리는 시가가 양봉일때 진입한다.

2. 양봉 진입 했으면 기다린다. 땡큐 ~~~~

3. 알려준 종목이 음으로 시작한다.

4. 거래량이 없는 음봉이며 음봉으로 많이 내려간다. 물론 5% 미만이다.

5. 개 땡큐. 내일 양봉달면 매수한다.

6. 버틴다.

사실저도 관심종목이 2회 음봉으로 되면 공포감이 느껴 집니다.

다만 거래량이 아주 아주 중요합니다.

오늘 같은 경우는 결과가 아래와 같습니다.

1. 디앤씨미디어 : -2.96

2. 컬러레이 : +1.64

3. 한국콜마홀딩스: +2.04

4. 현대무벡스: -1.32

ㅎㅎㅎ 근데 저는 왜 이렇게 감사하줘. 올라간놈들은 올라 가서 좋고 내려간 놈들은

어제보다 거래량은 적으면서 내려간 폭은 더 큽니다. 힌트 끝.

말 그대로 시장의 관심은 한 번 받았고, 물량 시원하고 받아줬고, 이제 나 별 볼일 없어 ~~나 2회 음봉이야.

그러니까 관심 꺼라~~~~~~ 요롷게 말하고 있는 거줘.

물론 제가 틀릴 수도 있지만 ㅎㅎㅎ 제가 차트 보면서 터득한 것은 위와 같이 말하고 있네요.

간단히 물량 받았고, 물량 받을때는 시장의 관심을 끌었지만 어제 오늘 거래량을 줄이면서 (시장의 관심에서 멀어지며) 공포를 살짝 주기위해서 이틀동안 연속 음봉을 만들었어요. 이게 바로 ㅎㅎ 힌트 또 끝.

월급이란 것은 안정적인 것 입니다.

그래서 월급 독립 PJT는 종목 선정 후 큰 하락이 없는 종목을 뽑아야하며, 하락이 있어도 제가 생각하는 선까지는 떨어지면 안되며 (이선은 이평선 이런것과 전혀 상관 없는 것들 입니다.) 잘 버텨주면 날아간다~~~~ ㅎㅎㅎ

오늘은 굳이 차트 붙이고 설명하고 안합니다.

왜냐면 등락폭이 3% 미만으로 평이 했구요, 최고 4% 올라간 종목도 2종목 있었으나, 패쓰~~~

5일중 이제 1일 지났네요. 남은 4일 동안 주가 변동폭이 있거나 위험한 자리까지 노출되면 그 때 차트 복기 하겠습니다.

그리고 차트 공부 하시는 분들은 제가 저번주에 복기했던 내용들 반복해서 읽어보시면 제가 쓰는 기법이 바로 들통하게 되어있으니 꾸준히 거듭 읽어보시고 생각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결론

1. 종목모두 홀딩

2. 아직까지 특이한 증상 없으며, 순조롭게 저의 시나리오대로 잘 흐르고 있어요.

3. 슈팅 나길 같이 ""비나이다"" 아시줘. 같이 많이 빌수록 ~~~ 슈팅 ~~~~!!

오늘 하루 고생하셨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