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월급독립 PJT 4월 26일 복기

[JOKER CU] [조커 쿠] 2022. 4. 26.

[유료무료주식] 월급독립 PJT    4월 26일 복기

 

안녕하세요.

조커 입니다.

4월 26일 월급독립 PJT 차트 복기 입니다.

 

1. 매일홀등스

- 홀딩스의 경우 이제 주봉으로 목표가 보도록 겠습니다.

- 12280원때 한번 찍어 주고 더 갈 것 같습니다. 이 구간까지 견뒬 수 있으신 분들은 견둬보세요. 보람있을 겁니다.

- 지금 주가가 엄청 높은 것 같줘, 그러나 아직 바닦입니다. 장기로 가져가셔도 충분합니다.

- 본 종목은 일희일비 할 종목 아니라는거 명심하세요.

[단기 주봉 입니다.]

 

[큰 주봉 입니다. - 왜 바닦이라고 하는지 아시겠지요]

2. 디앤씨미디어

- 오늘 양봉 갔다가 음봉 갔다가 울 회원님들 들었다 놯다 했을까요? ㅎㅎㅎ

- 이놈은 내일이 정말 중요한 자리 입니다.

- 내일 또는 내일 모레 장대 양봉을 쏘지 못하면 큰 하락이 예상되는 위치에 있습니다.

- 혹시 보유하고 있는 분들은 매물때 이탈하면 버리시고, 아니면 이탈 시까지 가지고 있습니다.

- 마내하나 매물때 이탈 시 탈출을 못하시는 분은 일목균형표 주가의 구름에 부딪칠때가지 기다리다가 구름에 맞고

튕겨나오면 계속 보유, 구름 밑으로 내려가면 대세 하락으로 이어지니 반드시 매도 하세요.

- 아직 60이평이 이제 반등하기 시작했는데, 이게 왠 장난인지 해석을 아주 어렵고 하고 있습니다.

- 그래서 2일 정도 더 두거 보자구 했구요.

- 참 웃기지 않나요?

- 불과 3일전에 자리가 좋아서 관심종목이 되었는데, 몇일 빠지니까 위험한 자리로 바뀌고 ㅎㅎㅎ

- 이게 바로 주식을 보는 눈입니다.

- 오늘 처럼 수급이 좋은 날 음봉을 달다??? ㅎㅎㅎ 좋은 현상이지요. 관심밖으로 나와 있는 거니까.

- 알려 드리고 싶은게 이렇게 주가의 위치가 조금만 변동되어도 해석의 관점이 달라 진다는거.

- 에이 버티면 되겠지 이런 생각은 절대 금물이라는거 명심하세요.

3. 피앤씨테크

- 윗꼬리 조차 없는 깔금한 장봉으로 마무리 했습니다.

- 그리고 강력한 지지라인을 1개 만들면서 매물때 돌파를 시도하고 있네요.

- 더이상 차트 설명 안하겠습니다.

4. 우진아이엔에스

- 아주 그냥 올라가려고 기를 쓰고 있는 모습니다.

- 딱 한고개만 넘어가주면 224 이평의 저항이 기다리고 있지만 그걸 넘어가면 신세계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 오늘 장이 좋아서 이렇지 원래라면 한 번더 시원하게 빠져주고 올라가야 정상인데 아쉽네요.

- 동그라미 친 곳 왜 저 곳에 긴 윗침이 있는지 아주 여러번 설명 했어요.

- 저 곳에는 내일 갈수도 있고 내일 모래 갈수도 있고 아주 쉽게 뚫을 수 있는 자리 입니다.

- 더 위에도 매물이 약해서 뚫기는 쉽줘.

- 왜 1년 만에 최대거래량을 터트렸을까 생각해 보면 답 나오줘.

오늘은 이까지 복기 합니다.

조커도 직장인이라 회사에서 틈나면 댓글 달고, 집에오면 밥 먹고 반신욕하고 복기만들고 11시 운영진 회의 2시간 하면 새벽 1시 입니다. 그리고 다시 개인공부하면 새벽3시.... 뒤집니다.

카페 운영하면서 진짜 심리적으로 부담도 커지고 어디까지 알려 드리고 공개해야할지도 고민이 많이 되네요.

그래서 그냥 이렇게 말씀 드리고 싶어요.

잘 따라 오시면 수익 나온다 ㅎㅎㅎ

자 하루 마감시간이 다가 옵니다. 평안한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