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월급독립 PJT 4월 27일 복기

[JOKER CU] [조커 쿠] 2022. 4. 27.

[유료무료주식] 월급독립 PJT 4월 27일 복기

 

안녕하세요.

조커 입니다.

오늘 많이 놀라셨줘.

어제 밤에 보니까 미장이 그냥 쌍바닥을 향해서 디깅을 하는데 아주 무섭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서 종목을 확인하니 ㅋㅋㅋ 오전 12시까지도 제가 가진 종목들이 파란색이었습니다. ㅎㅎㅎ

그러나 걱정은 안하줘. 그럴만한 주가 위치에 있는 놈들이니까요.

결국 장 마감한 지금은 어제의 주가로 다 돌아 왔네요. 일부 2종목은 수익권으로 전환 되었네요.

회원님들은 조커가 하루에 몇 번 정도 매매하는지 궁금하신가요?

초단타 하지 않는이상 하루에 2번 정도 매매해요. 나머지는 캐치가 하고 있구요.

그리고 회원 여려분

차트 분석해드리는거는 그냥 읽으라고 적는거 아닙니다.

외우라고 드리는 겁니다.

어떤 글이든 간에 읽는 사람의 마음가짐에 따라서 정보가 달라 집니다.

어떤 싸이트가도 차트에 선들 깔아가면서 알려주지 않습니다.

왜냐구요? 그럼 자기께 다 뽀락나서 입니다.

그래서 다들 기본차트로 설명하려고들 하줘.

무슨 말인 줄 잘 아실꺼라 생각하면서 출발 ~~!

자자. 오늘 복기 들어가 볼까요 ~~~!

1. 매일 홀딩스 - 홀딩함.

- 오늘 완전 공포를 줬어요.

- 초반에 올리는 듯 하면서 하방으로 내려갔네요.

- 근데 조커 차트를 보시면 웃기게 2가지 진단이 나왔어요.

- ①, ② 은 5일 20일 60일의 종이격 입니다. 팔지말고 버티라고 말하고 있네요.

- ③ 을 보면 급등 후 거래량이 줄어들면서 이제 주가가 횡보할꺼라고 말하고 있어요

- ④ 을 보니까 일단 반 매도 하라고 하네요.

- 기로의 순간입니다. 이럴때가 가장 애매하줘. 저는 이럴때는 종이격을 1번 순으로 봅니다.

- 내일 하루 더 지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2. 디앤씨미디어 - 홀딩

- 밑에 차트 보니까 압핀으로 강조한 부분 보이지시줘.

- 어제 말씀드린것과 같은 시나리오로 오늘 진행이 되었습니다.

- 선행1번 쳐맞고 반등이 있었네요. 즉 관리되고 있는 주식이라는 말입니다.

- 잘 관찰해 보시면 13봉전 쯤에 같은 내용이 보이시나요?

- 이렇게 주식을 유추해 보면 이놈의 운명은 딱 2일 뒤에 정해 집니다. (단기적인 관점입니다.)

- ① ② ③ 은 참고 사항으로 보세요.

3. 피앤씨테크

- 역시 갭 하락 출발하면서 망치 모양을 만들었습니다.

- 아주 이뿌네요. 단기 중기선 다 우상향에 있으며, 오늘 여파가 이 종이격에 영향을 주지 않았습니다.

- BII상 기관의 비중 이탈은 보이지 않네요.

- 이놈의 경우는 3일 뒤부터 내주가 음운이며 앞의 구름이 양운으로 변환 합니다.

- 바로 주가가 떨어지지 않고 상향으로 반등하는 시간이 다가 온다는 말 입니다.

- 계속 홀딩입니다.

4. 우진아이엔에스

- 오늘 선방을 해준 종목이구요.

- 역시 가장 최근에 돈 쓴 놈이라 하락장에서도 강력한 매물때 돌파 시도가 나왔네요.

-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계속 양봉일때 먹고 음봉이면 내버려 두는 전략으로 갑니다.

- 어디까지 가지고 갈까요?

- 사실 저는 아래 차트 압핀의 구름이 즉 앞구름이 음운으로 변환할때 까지라고 말해드리고 싶으나 좋은 종목 많으니까

- 일단 매물때 돌파 한 번더 살피고 다시 알람 주도록 할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