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신호검색기

[유료무료주식] 백만원짜리 볼린저밴드 돌파 수식

[JOKER CU] [조커 쿠] 2022. 8. 15. 00:42

[유료무료주식] 백만원짜리 볼린저밴드 돌파 수식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 입니다.

 

볼린저밴드 입니다.

 

볼밴을 공부하다 보면 공룡목과 공룡목에 대해서 먼저 배우게 됩니다.

 

역시 보조지표은 BWI로도 금방 알수가 있죠.

 

[밑에 차트 보면서 설명 할게요]

1번과 2번이 공룡의 몸통입니다. 왜냐면 가장 볼밴의 폭이 커져 있는 경우죠.

 

3,4,5 번이 공룡의 목이라고 합니다. 왜냐면 공룡의 몸통을 지나서, 즉 조정이 있는 후, 다시 공룡의 목이 된 이후에 다시 공룡의 몸통이 될려고 하는 단계가 됩니다.

 

사실 이부분 이야기해도 드릴 말씀이 너무나도 많습니다. 왜냐면 시간의 이론과 공간의 이론도 설명이 되어야하고 볼밴 그 차에의 이론도 설명이 되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이번 섹터는 공룡목에서 몸통으로 시작하는 단계의 화살표 수식을 알려 드리고 했으니 간단하게 수식 알려 드립니다.

 

제가 개발한 수식은 아니구요, 이전에 가지고 있던 수식에서 조금 변형하여 배포 드립니다.

수식에 대한 이해를 하면 더욱 좋은데 ㅎㅎ.

 

그냥 단순하게 말씀드리면, 볼밴 20,2 를 기반으로 공룡목 부분에서 연속횟수만큼 횡보하는 기간을 정해주고 그 이후에 볼밴 상단을 돌파하면 신호가 나오게 만들었습니다.

 

오늘 1천명 넘게 들어와서 기분이 무지 좋네요.

 

댓글은 언제나 환영합니다. ^^. 그냥 가져만 가시는분들은 예의가 아니줘.

 

 

주의: 조금 빠르게 검색하시려면 볼밴 period를 낮게 또는 D1값을 크게 하시면 됩니다.

주의: 좀더 정확하게 속임수에 속지 않고 싶다 하시면 연속횟수를 늘려 보세요.

[수식]

Joker1=(C-BBandsDown(Period,D1))  / (BBandsUp(Period,D1) -BBandsDown(Period,D1)) * 100;
Joker2=((C+O)/2-BBandsDown(Period,D1))  / (BBandsUp(Period,D1) -BBandsDown(Period,D1)) * 100;
JOKER1조건=Joker2>=50 && Joker2<=100;
JOKER2조건=sum(JOKER1조건, 연속횟수)==연속횟수;
JOKER2조건(1) && CrossUp(Joker1,100)

[지표변수]



 

자 그럼 좋은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