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치열하게 차트공부하다가 2개 개발

[JOKER CU] [조커 쿠] 2022. 11. 20.

[유료무료주식] 치열하게 차트공부하다가 2개 개발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오늘 거의 12시간 차트만 보고 있던 중, 보조지표의 안될 것 같았던 조합을 드디어 조합을 완료 했습니다.

 

꿈만 같네요. 사람마다 좋다 나쁘다 말 할 수 있겠지만 저는 제가 생각한대로 신호가 구현되어서 너무나 좋습니다.

 

지금시간이 새벽 5시군요 ㅎㅎㅎ

 

 

차트한번 볼께요.

 

 

 

각 신호를 소개하면,

 

상승
(노란색)
이전부터 개발해서 사용하고 있는 최저점 신호 입니다.

이거 200만원 준다고 한 사람까지 있었던 신호요. 물론 안줬습니다. ㅎㅎ
개발건

T 음봉
(흰색)
사실 오늘에 주인공은 이놈 입니다.

흰색 화살표는 추세가 시작하는 단계에 나타나는 신호 입니다.

보통 무릅에 사서 어깨에서 팔라고들 하죠.

이놈은 발목쯤에서 잡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대박이지요.

개발건

T 양봉
(옥색)
돌파 화살표 입니다.

이놈은 돌파가 주 기능인데 이때 산다 안산다가 아니구요, 이 신호가 뜨면 요 주의 입니다.

왜냐면 이 상승 신호가 있는 일봉의 종가를 돌파하는 다음봉을 기다리기 위해서 입니다.

대박이죠 ~~! 

남들은 돌파신호를 보면 무작정 달려 들지만, 이 신호는 그렇지 않다는거 ㅎㅎㅎ

왜냐면 상승 추세를 타더라도 일단 겁한 번 주고 난 다음에 제대로된 돌파가 나온다는거 알죠.

이 시식을 바꿀수도 있어서 응용이 여러가지로 가능한 신호 입니다.

 

분봉에서는 참 쓸만한 신호 없는데, 30분 봉쯤가지 올리니까 괜찮은 신호가 나오고 있습니다.

 

차트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는 상승차트를 보여 주는게 아니고 상승과 하락을 다 하는 차트를 보여 드리고 있답니다.

 

우상향에서는 뭐 다 좋아 보이니 말이죠.

 

 

 

조건식도 가능하기에 잠 좀 자고 오늘 조건식 완료해 보렵니다.

 

기분 좋게 잘 수 있어 좋네요.

 

결코 우연이 아니다라는 것만 알아주세요.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