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유료 회원용 조건식] 튜닝의 완성은 결국 순정이다.

[JOKER CU] [조커 쿠] 2022. 5. 1.

[유료 회원용 조건식] 튜닝의 완성은 결국 순정이다.

 

안녕하세요.

조커 입니다.

요즘 장도 안 좋고, 실투 돌리는 회원님들의 일부 파란 계좌를 보면서 조건식을 어디까지 풀지에 대해서 정말 고민이 많습니다.

조건식만 팔아도 돈 되는 곳이 주식판이고 실제로 저 블로그를 통하여 개인적으로 조건식 팔라고 하신 분들도 여러분 생각보다 꽤나 많았습니다.

제가 급구 안 판다고 했던 이유는 사실 딱 1개 입니다. 개고생 해서 터득한 주요 지표와 그 조합을 알려 드리기 싫었고, 차라리 가이드를 해준다는 목표가 동시에 있었기 때문입니다.

현재는 카페 개설이후 유료전환이라는 큰 관문이 저를 기다리고 있고, 저 역시도 여러가지 조합으로 수십번을 만들고 지우기를 반복합니다.

궁합이 잘 맞는 놈들을 합쳐도 결국 하락장에서는 약 수익뿐 눈에 아예 시 뻘건 장대 수익을 만들기는 힘들더군요.

그래서 오늘 한 참을 고민 하다가 화려한 튜닝 보다는 순정으로 제가 이전부터 추구해 왔던 놈들로 아주 둔하게 유료회원 전환 1차 배포용 몸틍을 완료 하였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전부터 써왔고 검증을 완료한 기술적 지표 (여러가지 선들과 막대) 와 신호검색 과 강세약세를 합쳐서 아주 강력한 차트를 만들어 냈고, 시각적으로도 전혀 부담 없도록 세팅을 다 마쳤지요.

사실 저는 여러분께 드리고 싶은 말이 있습니다.

저는 주식 전문가 절대 아니구요, 주식 입문한지도 1년 3개월째 이구요, 공부 시작한지는 1년 정도 되었습니다.

다만 공부하는 기간 중에 진심을 다해서 했습니다.

잘한다는 전문가 찾아가서 배우기도 했습니다. (여기서 많이 배우고 노하우도 내것으로 만들 수 있었지요)

그런데 전문가를 찾아가서 배우는게 너무너무 비싸고, 하루 수업중에 노가리까다가 진짜 중요부분은 30분만 설명해 줍니다.

그래도 녹음기 들고 다 녹음하고 언연중에 흘린말들까지 다 받아적고 했었습니다.

결국 제가 얻은 것은 엄청난 실력 이런게 아니고 고수들이 이야기하는 것을 바로바로 이해해야 한다는 것. 입니다.

그리고 현재는 그 분들과 맞짱떠면 이길 순 없으나 최소한 틀린 것은 틀렸다고 말 할 수 있는 수준은 된 것 같습니다.

하나더 추가 하자면, 그들이 못 만드는 수식을 저는 잘 한다는 것입니다. 한 개를 알아도 재대로 알아야 한다는 것 또한 중요합니다.

말이 길었죠.

여기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 드리고요.

제가 이런 말씀을 드린 이유는 왜 "관심종목" + "자동매매" + "캐치 조건식" 이 왜 중요한지 입니다.

직장인은 대응이 불가능하다는게 가장 큰 문제죠. 그 것을 해결하기 위함이 바로 자동매매 였습니다.

이제 자동매매가 아래와 같이 전환 됩니다.

1. 관심종목 : 이제 30개에서 100개로 전환 됩니다.

2. 자동매매 : 손익비가 TS 에서 SL로 전환 됩니다.

3. 캐치 조건식 : 제가 알고 있는 기교를 과감히 없애고 SL 에 맞게끔 조건식을 최적화 했습니다.

4. 손익비는 SL 2/2.5 또는 1.25/1.5가 될 것입니다.

5. 재매수 허용하지 않습니다. (수익 극대화 하실분은 재매수 허용)

확실한 1%의 수익을 회원들께 제공해야 한다는 운영진의 의지가 반영되었으며, 저 역시도 공감합니다.

허나 저는 아직도 TS 사용합니다. 저는 대응이 가능하다고만 설명 드릴 수 밖에 없네요.

SL에 최적화 시킨 종목 성과 검증 보여드릴께요.

유료회원님들께 제공 될 꺼구요, 유료회원님들에게는 각서 받을 껍니다. 조건식 퍼트리면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한다고.

그래서 액셀파일에 암호 걸어서 비번과 함께 드릴껍니다.

그리고 왜 관심종목으로 해야지 성과가 좋은지도 잘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관심종목 뽑는데만 2시간 이상이 소요되구요, 정말 치열하게 운영진들이 공방하며 뽑은 종목의 파워라고 해야겠지요.

요번 주에 지수가 최악이었던 날짜가 8월 25일과 8월 27일 입니다.

그 두 개의 날짜와 운영진이 실지 그날에 제공한 종목으로 풀타임으로 돌린 검증내용 입니다.

직접 보시기 바라며, 수익인지 아닌지도 직접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다시 강조 드리지만, 일봉의 조건은 딱 한개 있고 나머지는

다 분봉입니다. 왜냐면 이미 일봉의 위치는 관심종목으로 다 확보를 한 상태이며, 관심종목의 일봉의 자리를 조건식으로 만들려면 거의 불가능에 가깝습니다. 그래서 관심종목이 중요합니다.

(**** 혹현아 물렸어도 2~3일 들고가면 다 수익주는 종목들이구여, 실제로 80% 이상은 그랬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끔식 보여드린 외계인 조건식은 관심종목이 아니고 종목을 다 열어놓고 한것이라 그 것과 비교하시면 안됩니다.

오늘은 어제 저녁 9시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거의 10시간 정도 컴 앞에서 싸웠네요 ㅎㅎ.

 

 

 

 

2022년 4월 25일 유료회원용 성과검증.xlsx
0.02MB
2022년 4월 28일 유료회원용 성과검증.pdf
0.07MB
2022년 4월 25일 유료회원용 성과검증.pdf
0.05MB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