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과연 12월달 카페 오픈 "주식의 왕" 이 가능할까?

[JOKER CU] [조커 쿠] 2022. 9. 24.

[유료무료주식] 과연 12월달 카페 오픈이 가능할까?

 

 

 

 

 

조커 입니다.

금요일 저녁부터 지금까지 (토요일 새벽 5시 30분 지나가네요) 글 7개 적으니까 시간이 그냥 반나절이 지나가고 있습니다. 좀 더 쉽게 주식이란것에 접근 시키기 위해서 노력 중인데, 제가 하고자하는 것이 너무 많아서 12월달에 카페 오픈이 가능할지 의문입니다. ㅠ.ㅠ.

 

 

물론 주말 반납하고 계속 글 적을 계획입니다만,  자료 다시 보고 글적고 하는게 정말 만만치 않네요.

 

정말 할 것들이 많습니다. 그리고 쉽게 아주아주 쉽게 설명하려니 한 글자 적기도 버겁네요.

 

캔들의 경우는 워낙 량이 많아서 애 먹었습니다. 몇 카트 보여 드리면,

 

 

이런식이구요,

 

저항과 지지에 대해서도 보여 드리면,

 

 

대충 이렇습니다.

 

사실 수식이랑 조건식이 더 쉽게 글 적을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주식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컨텐츠로 카페 운영을 하고 덤으로 자동매매가지 알려주고 조커가 관종하고 있는 종목들 등.. 여러가지이기 하나 그냥 기본 이론설명 지표설명 그리고 핵심 내용 설명을 하는게 무지무지 손도 많이가고 시간도 많이 들어가네요.

 

그럼~~~ 주말 잘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