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또 이렇게 배신당합니다.

[JOKER CU] [조커 쿠] 2022. 10. 5.

[유료무료주식] 또 이렇게 배신당합니다.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얼마전에 아래 링크와 같이 독자 한분 사정이 어렵다하여 무료로 기준봉에 대한 수식, 조건식, 컨셉과 전략, 예약매수매도법까지 다 알려 드렸습니다. 아래 링크 보시고 넘어와 주세요. 대충 스토리는 아셔야 제가 이런글 적어도 독자님들 이해하실꺼니까.

 

 

https://okuk.tistory.com/322

 

[유료무료주식] 기준봉 매매법. 독자에게 전수하다.

[유료무료주식] 기준봉 매매법. 독자에게 전수하다.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

okuk.tistory.com

 

내돈내산 이라고 제가 전화해서 그 분의 컴퓨터에 제가 직접 수식들 세팅해 드렸고, 계좌도 같이 보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들 많이 해줬네요.

핵심은 앞으로 기준봉 매매만 하느 것이였고, 저한테 제가 알려준대로 잘 하고 있다라고 주기적으로 저한테 알려주는 것. 이런 간단한 것이였는데..........

 

몇 번을 고맙다고.... 감사하다고 해놓구선 또 제가 배반을 당했습니다.

 

제가 문자로 일요일, 월요일까지 현재 진행사항에 대해서 문자로 잘 되고 있냐고 보냈구요, 그 다음부터는 연락두절. 더 어이 없는 것은 전화를 해보니 바로 "수신자 거부"하면 나오는 맨트가 나오더군요 ㅋㅋ

 

그래서 저는 문자내용 공개하겠다고 했구요. 그래도 별 반응이 없네요.

 

 

처음 문자는 이렇게 왔습니다.

 

 

그 분의 전문은 이렇구요.

 

 

 

그 다음 문자는 더 이상 공개하지 않겠습니다.

 

뭐 제가 뭐라구요 ㅎㅎㅎ 제가 잘 하고 계신지 문자보내고, 전화하고...제가 자선가업가도 아니고. 정말 직장생활하면서 시간쪼개고 쪼개서 신경써 드리고 있는디 ...

 

 

저 한테는 이런분이 꾀나 많았네요. 그런데 다 똑같습니다. 알려주면 먹튀. 그전에 구구 절절한 사연은 메일로든 문자로든 보내고. 

 

사실 이런분들이 알려준 매매법으로 잘 해 주시면 힘나서 다음분도 도와 드리고 좋은 인연 계속 유지할 수 있는데, 이제는 더 이상 안할려구요 ㅎㅎ

 

사실 미래에 다음 도와드릴 분한테는 미리 죄송하네요.

 

 

근데 이런 배신감이 웃기게도 마일리지처럼 제 마음에도 쌓입니다. 그래서 더 이상 저 자신을 괴롭이지 않기 위해서 앞으로 사정 어려우신분이나 무작정 달라고만 하시는 분들 바로 손절 하겠습니다.

 

나이가 만든 작든 다 똑같았습니다. ㅎㅎㅎ

 

오늘 이 글을 적을려고 사실 컴 앞에 앉았어요.

 

응원해주시는 분들께는 그 만한 댓가를 해드리는 조커 인데 진짜 너무들 한 것 같줘.

 

오늘은 이만 쓸랍니다. 소주나 한잔 하게요.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