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료무료주식] 오늘 하루종일 카페 글 채운다고 개고생 했습니다.

[JOKER CU] [조커 쿠] 2022. 9. 19.

[유료무료주식] 오늘 하루종일 카페 글 채운다고 개고생 했습니다.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조커 입니다.

 

주말에 뭐하는 짖걸이 인지.........

 

제가 진짜 뭐 좋다고 이지랄 하는지 모르겠네요.

 

12월달 주식의 왕이라는 카페 개설을 목적으로 주말마다 조금씩 작업을 하고 있어요.

 

어쩌다 보니 오늘은 거의 12시간 책상에 앉아서 하루종일 자료 만들고 기억이 잊혀진 부분은 다시 강의파일 열어보고.....

 

헐...... 개 고 생.......

 

나이 들고서 육체적 노동은 하기싫고, 돈은 벌고 싶고, 나의 지식을 애들에게 물려줘서 애들에게 건물은 못사져도 돈을 벌수 있게 하기 위해서 이제 거의 주식인생이 2년 정도 되어 가는 것 같습니다. 사실 올해 12월달 되어야 2년 이지만.

 

그동안 죽도록 공부하면서 조커의 경우는 거의 모든 분야를 한 번 훑어 본것 같습니다.

 

너무 많았던 것 같지만 뒤를 돌아보면 참 재미있기도 했어요.

 

수식의 경우는 기술적지표, 신호지표, 강세약세, 시스템 트레이딩 ㅋㅋㅋ

조건식은 이미 제가 모아 둔거랑 지웠던거 지금 조건식이 198개 있으니 거의 3000번은 지우고 만들고 해봤네요.

캐치식이요 이건 더 많이 갈아 업었습니다.

보조기표 공부는 또 어땠구요. 헐 진짜 자료 찾는다고 삼만리에 조금 뭐 들으려하면 다 돈내놔라고 말도 안되는 금액을 달라고 하고 고수 수소문해서 찾아가면 역시 돈...... 달라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놈에 "돈" 때문에 외국 사이트에서 핫 하다는 책들 페이팔로 사가지고 번역하고 공부하고 다시 편집하고 ㅠ.ㅠ

 

가히 조커가 재미를 느끼지 못했다면 그냥 포기하고 인생 재미없게 보냈을 것 같았네요. 

 

오늘 제가 왜 12시간..... 이였나면, 카페 때문이에요.

 

진짜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게 꾸미다 보니까 제가 하고 있는 짖이 책처럼 기법들을 만들어 내고 있더라구요.

 

사실 다른 카페 가면 정말 체계도 없고 다들 수익이다 아니다 ㅋㅋㅋ 진정 공부할 수 있는 곳이 없음을 통감하며 오래전부터 해보자 해보자 하면서 귀찮아서 안했던 것들을 시간 목표를 두고 하다보니가 오늘 이렇게 개고생 하고 말았습니다.

 

가령 하나 소개해 드리면 아래와 같군요 ㅎㅎ

 

글자가 작아서 안보이면 어쩔 수 없지만 내용도 내용이지만 메뉴들 한 번 보시죠. ㅋㅋㅋ

 

전 분야를 아우러서 재대로  된 카페 하나 구축하려하니 좆 빠짐니다. ㅠ.ㅠ

 

 

놀라지 마세요.

 

조커가 생각한 메뉴들이 얼마나 많은지 ㅋㅋㅋ. 놀라 자빠져도 저는 모릅니다.

 

 

시작은 작았지만 생각은 크게 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거 다 빼다가 이 카페에 쏟아 부을 껍니다. ㅋㅋㅋ

 

그리고 아무나 회원가입 못합니다. 그냥 정보 빼가는 사람들은 철저하게 배재시킵니다.

 

오늘은 조커 혼자 주절이 주절이 했네요.

 

제글 보시고 뭔가 열정을 불태울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공지사항 읽어주세요. 조커의 블로그 내용을 타 사이트에 배포하면 법적인 책임을 묻습니다.]

[반대로 조커의 글을 다른 사이트에서 보셨으면 알려주세요. 화살표나 조건식 기가 막힌거 선물 드립니다.]

[구독 / 댓글 / 공감 없으신 분들께는 메일대응 안합니다.]

[무조건 달라고 하지 마세요. 고민한 흔적 없으면 알려 드릴수 없다고 양해의 메일만 보냅니다.]

구독, 공감, 댓글 공짜입니다.

 

댓글